시카고 (AP) —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는 자신이 운전할 수 있는 구역에서 피치업을 찾기 위해 타석에 섰습니다. 그는 높은 슬라이더를 받아서 파티 데크에 주차했습니다.
게레로는 8회에 2점 홈런을 쳤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화요일 밤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4-3으로 이겼습니다.
게레로는 “특히 경기 후반에 오늘 밤과 같은 큰 순간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정신적으로 더 준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제가 하는 일입니다.”
게레로는 4점슛 2개를 터뜨려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가장 큰 히트는 블루제이스에 때맞춰 왔습니다.
그는 브랜든 벨트가 8회를 볼넷으로 이끈 후 조 켈리(1-4)를 상대로 연결했을 때 토론토에 4-3 리드를 주었습니다. 3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그는 2-1로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 13번째 홈런을 맞아 오른쪽으로 몰아냈습니다.
존 슈나이더 감독은 “그것은 확실히 그의 게임의 일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그가 좋은 파워 타자보다 좋은 타자라고 말해왔습니다. 하지만 그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투구를 받고 있다면, 그는 바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올스타 휘트 메리필드는 2안타 2타점을 기록했고, 블루제이스는 보스턴의 3경기 완승으로 다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화이트삭스 올스타 루이스 로버트 주니어는 크리스 배싯을 상대로 25호 홈런을 터뜨린 장타력으로 6회 3-2로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시카고는 고전하는 오클랜드에서 3개 중 2개를 떨어뜨린 후 다시 패배했습니다.
바시트는 6이닝을 던지며 3점 6안타를 허용했습니다.
네이트 피어슨(5-1)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에릭 스완슨은 8회에 팀 앤더슨의 3루타 근처에서 투구했습니다.
조던 로마노는 28번의 기회에서 자신의 25번째 세이브를 위해 9번째를 던졌고, 블루제이스는 4월 토론토에서 열린 3경기 스윕에서 시카고를 20-2로 이긴 후 타이트한 승리를 거두며 달아났습니다.
토론토는 루카스 지오리토를 상대로 4회 메리필드의 2타점 2루타로 2-0으로 앞서갔습니다.
Bassitt은 White Sox가 6회에 3점을 얻기 전에 첫 5이닝을 가볍게 통과했습니다. 그는 6회 1사에서 앤드류 베넨티와 팀 앤더슨에게 연속 싱글을 내주었습니다. 로버트는 25번째 홈런을 위해 좌익석의 중간쯤에서 0-1로 공을 던졌을 때 시카고를 3-2위로 올렸습니다.
페드로 그리폴 감독은 “그가 스트라이크로 스윙한다면 공은 오래 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스트라이크 때마다 스윙을 합니다. 그는 정말 좋은 타석을 가지고 있고, 정말 좋은 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그 사람입니다. 이것은 “오, 그는 뜨거운 연줄에 있습니다, 이것이 그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최고의 유망주 오스카 콜라스는 트리플 A 샬롯에서 소환된 후 번트 싱글을 가졌습니다. 24세의 쿠바인은 개막일 명단에 올랐지만, 고전 끝에 퇴장당했습니다.
블루제이스: RF George Springer는 경기에 머물렀음에도 불구하고 공이 스크린에서 튕겨져 나와 Jake Burger의 파울을 쫓다가 흔들렸고 그의 뺨을 때렸습니다. … RHP Chad Green은 화요일 라이브 배팅 연습에서 30개의 공을 던졌습니다. … Blue Jays는 RHP Adam Cimber(오른쪽 어깨 부상)가 며칠 안에 마운드에서 내려오기를 희망한다고 Schneider가 말했습니다.
White Sox: White Sox RHP Michael Kopech(오른쪽 어깨 염증)는 올스타 브레이크 후 곧 복귀할 코스에 남아 있다고 GM Rick Hahn이 말했습니다. 그 팀은 그에게 추가적인 휴식을 줄 계획이었지만, 지난 주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게 패한 후 그를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느끼고 있던 어깨의 피로가 그의 출산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은 분명했고 그날 밤 지휘권에 분명히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한은 말했습니다. … 3B 요안 몬카다(허리 아래 염증)는 올스타 휴식기 이후 재활 과제를 위해 준비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활동을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한은 말했습니다… 화이트삭스는 주말까지 마무리 투수 리암 헨드릭스(오른쪽 팔꿈치 염증)가 마운드를 내려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Hahn은 RHP Mike Clevinger(오른쪽 이두박근 염증)가 토요일에 부업 세션을 개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차질이 없다면 휴식 후 곧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론토 RHP 호세 베리오스(8승 6패 3.74)는 시카고에 대한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RHP 랜스 린(5승 8패 6.47)은 화이트삭스의 공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베리오스는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23번 선발 등판해 13승 6패 평균자책점 3.26을 기록 중이며 4월 25일 홈에서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마이클 트라우트가 에인절스의 악몽 같은 날에 IL을 친 후, 앤서니 렌던 오타니 쇼헤이는 일찍 퇴장합니다.
LA 에인절스는 더 좋은 시절을 보냈습니다.
화요일은 스타 외야수 마이크 트라우트가 보기에 별일 없어 보이는 파울 볼에 왼쪽 손목의 하메이트 뼈가 골절된 후 10일간 부상자 명단을 작성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부상으로 트라우트는 4~8주 동안 결장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당신이 45-42 에인절스와 마지막 와일드카드 자리에서 3경기 뒤에 있을 때 듣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오타니 쇼헤이가 선발 투수로 나서는 경기는 그 나쁜 소식에서 완벽한 휴식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어요. 해외스포츠중계
먼저 에인절스의 3루수 앤서니 렌던이 공을 맞고 왼쪽 정강이 멍이 들어 4회 경기를 떠났는데, 엑스레이는 어떤 골절에도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에인절스에서 2.5시즌 동안 7번이나 부상자 명단에 오른 선수에게는 낙관론이 보상된 적이 없었습니다.
6회에 샌더 보가츠와 제이크 크로넨워스가 오타니를 상대로 연타석 홈런을 치면서 경기는 완전히 악몽으로 끝났고, 그의 메이저리그 경력에서 처음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오타니는 이후 트레이너와 함께 경기를 떠났고 후에 물집 문제로 경기를 떠났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의 이전 출발은 손톱에 금이 가서 그가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에인절스는 경기에서 8-5로 패했고, 시즌에서 45-43으로 떨어졌습니다.
에인절스에게 좋은 소식은 렌던과 오타니의 부상이 그들이 중요한 시간을 놓치게 할 것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당신이 결코 알지 못하겠지만). 부상자 명단으로의 여행은 다가오는 올스타 휴식기를 고려할 때 그리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수요일에 그들을 IL에 올려놓는 것은 7월 15일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는 최소 4경기를 결장해야 할 것입니다. 화요일 경기 후 기자들에게 다음 주 시애틀에서 더 이상 투구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적어도 물집은 오타니가 올스타 경기에서 투구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